2015년 11월 6일 금요일

당신, Narcissa?오, 그는, 나는...어둠의 제왕의 명령으로 보통의 빈 말이

당신, Narcissa?오, 그는, 나는...어둠의 제왕의 명령으로 보통의 빈 말이 평소 활동을 못 기어오르고...오, 물론 확신해 노력할 거야 듣지 않나!".

스네이프는 벨라 벽사흔를 바라보지 않았다. 그녀가 그의 손 붙잡아야 했다 그의 검은 눈 Narcissa의 울먹이는 파란 색에 고정되어 있었다.

"물론, Narcissa, 나는 언브레이커블 맹세해야 한다,"그가 조용히 말했다. "아마도 너의 여동생이 우리 Bonder 동의할 것이다.".

벨라 트릭스의 입 fe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